차량관리대장 양식 무료 다운로드
▣ 차량관리대장
차량 관리와 관련된 내용을 기록한 문서.
차량관리는 새 차량 제작계획, 설계, 운용, 정비·보수, 갱신, 폐차 등 차량과 관련된 일련의 관리 업무를 말한다. 이를 기록한 문서를 차량관리대장이라고 하며 특히 보유한 차량의 수가 많은 경우에 차량관리대장을 작성한다.
차량관리대장에는 부서와 차량번호를 기록하고 날짜별로 직위, 사용자, 운행구간, 내용, 거리 등을 기록한다. 차량의 관리 실태를 파악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차량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비용, 보유하고 있는 차량의 명단 또한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문서 다운로드는 하단 자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성항목
부서, 차량번호, 일자, 직위/사용자, 운행구간, 운행내용, 운행거리, 거리, 운행부서(담당, 확인), 지출비용, 결재부서(담당, 검토, 확인)
▣ 관련서식
차량견적서, 차량관리규정, 차량관리일보, 차량관리지침
ⓒ 예스폼 | CC BY